인생에 뜻을 세우는데 있어 늦은 때라곤 없다

스포츠/롯데자이언츠

꽃 놀이는 야구장에서! 롯데, ‘벚꽃 시리즈’ 개최

projin 2019. 4. 2. 10:27

'벚꽃 시리즈' 4월 5,6일 (vs한화전) 경기 종료후 예정되었던 [불꽃놀이] 행사가 
최근 전국적으로 발생된 국가재난(대형화재)로 인하여 취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꽃 놀이는 야구장에서! 롯데, ‘벚꽃 시리즈’ 개최
(벚꽃 포토존, 불꽃놀이 등 각종 볼거리 다양)
(경남중 김관우 학생, 독립유공자 유족 장상진 님, 가수 KCM 차례로 시구)

롯데자이언츠는 4월 5일(금)부터 주말 홈 3연전 이벤트로 ‘벚꽃 시리즈’를 개최한다. 

벚꽃이 활짝 핀 부산의 봄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각종 볼거리로 가득하다.

벚꽃 시리즈 기간 롯데는 사직야구장 광장에서 메인 게이트로 향하는 구름다리에 벚꽃 조화 총 20그루를 설치해 포토존을 구성한다. 또, 경기 중 특별 응원타임으로 재미를 더하며 선수 소개 화면 등 전광판 이미지도 벚꽃 컨셉으로 꾸며진다. 5일(금)과 6일(토) 경기 종료 후에는 화려한 불꽃놀이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 이벤트도 3연전 내내 준비되어 있다.

첫 날은 올해 열린 제 31회 롯데기 야구대회에서 경남중을 중등부 우승으로 이끌고 최우수선수를 수상한 김관우 학생이 시구자로 나선다. 또, 6일(토)은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독립유공자 고 장건상 선생의 유족 장상진 님의 시구가 열린다. 고 장건상 선생은 살아생전 대한민국 임시정부요인으로 활약했다.

마지막 날인7일(일)은 가수 KCM이 시구자로 나선다. KCM은 시구에 이어 5회말 크리닝타임에 응원단상에 올라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