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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광고 Vs YouTube 광고 어디가 좋을까요?

projin 2019. 7. 21. 08:25

유튜브 vs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동영상은 이제 가장 많이 소비되는 미디어 형식이며 웹 사이트 마케팅에 사용하면 좋은 생각 일뿐만 아니라 필수적입니다. 비디오 마케팅에 관해서는 Facebook과 YouTube의 두 가지 강국이 있습니다.   

왜 YouTube 플랫폼이 동영상 게시자를 지배하는지, YouTube는 가장 인기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Facebook은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동영상은 사용자의 타임 라인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마케팅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 인이 둘에 해당 될 때? 

 


Facebook 광고 

아시다시피 페이스 북 광고는 보고있는 비디오의 가운데 또는 체크 포인트에 위치합니다. 이렇게하면 사용자가 동영상을 계속보고 싶다면 적어도 광고 중 일부를보아야합니다. 

광고는 동영상에 삽입 될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타임 라인에 삽입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가 광고를 스크롤하자마자 재생되며 짧은 시간 동안 광고가 게재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또한 매우 직관적인 광고 타겟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페이스 북에 올리는 정보량으로 인해, 사람들은 자신을 볼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을 향해 광고를하거나 심지어 웹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인 고객에게 적합한 잠재 고객을 타겟팅 할 수 있다는 것은 거대한 플러스이며 페이스 북 광고를 선택해야하는 큰 이유입니다. 


YouTube 광고 

YouTube의 경우 동영상 마케팅 측면에서 인스트림 광고 또는 디스플레이 광고 중 선택할 수있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인스트림은 동영상 전 또는 도중 재생되며 사용자는 처음 5 초 후에 선택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시청중인 동영상 외부에 위치하고 사용자가 클릭하면 재생됩니다. 

YouTube의 중요한 이점은 사람들이 소리를 들으면서 시청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음악을 넣거나 내레이션하는 사람이 있다면 음소거시 비디오를 보는 사용자는 잃어 버리지 않습니다. 

YouTube의 단점 중 하나는 잠재 고객 타겟팅 기능이 Facebook만큼 인상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댓글이나 동영상 만 게시하기 때문에 YouTube는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므로 광고를 타겟팅 할 때 더 적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령, 성별 및 일반적인 관심사를 사용하여 타겟팅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 

Facebook과 YouTube의 주요 차이점은 비용 및 광고 타겟팅 기능입니다. 비용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Facebook은 광고 구매를위한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ThruPlay : 길이가 15초 미만이면 전체 광고를 보는 사람들에게 표시됩니다 . 

10초 : 10초 이상의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에게 보여줌 

2초 : 2초 또는 그 이상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에게 보여줌 

각각이 다르지만 웹 사이트 마케팅 광고를 3초 이상 시청하면 조회로 집계됩니다. 

반면에 YouTube는 위에서 논의한 두 가지 옵션 만 제공합니다. 

그것의 본질 때문에, 페이스북은 일반적으로 싸다. 그 이유는 사람들이 하나의 세션에서 여러 광고를 스크롤하여 Facebook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광고를 게재 할 수 있고 청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면 YouTube는 동영상에 너무 많은 광고 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에게 달려 있지만 이는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누가 더 낫습니까? 

귀사의 웹 사이트 마케팅에 사용할 대상을 결정할 때 명확한 승자가 없습니다. Facebook은 비용이 적게 듭니다. YouTube의 엄청난 양의 동영상은 인상적이며 셀 수없는 것입니다. 실제로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광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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