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은 시민들이 일생생활 속에서 직접 꽃과 나무를 심고 가꿀 수 있도록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참여를 지원하는 시민주도형 도시녹화사업으로 시즌2에 대한 시민 인지도를 제고하고 정원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BI 및 슬로건 공모
● 응모 자격
-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개인‧단체 가능)
※ 각 부문별 1인 3편까지(2개 부문 총 6편 이내) 응모 가능하나 수상은 고득점 1작품에 한함
● 응모 주제
-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은 시민들이 일생생활 속에서 직접 꽃과 나무를 심고 가꿀 수 있도록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참여를 지원하는 시민주도형 도시녹화사업으로 시즌2에 대한 시민 인지도를 제고하고
정원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BI 및 슬로건 공모
- 공모부문 : 2개 부문(BI, 슬로건)
└ BI(로고타입, 심볼마크) 부문 : 로고타입과 심볼마크를 모두 포함, 독창적 디자인일 것
└ 슬로건 부문 : 띄어쓰기 포함 30자 이내로 할 것(국‧영문 모두 가능)
● 응모 일정
- 접수 기간 : ’19.7.1.(월) 09:00 ~ ’19.8.1.(목) 18:00
- 발 표 : 8.16.(금) ‘내 손안에 서울’ 및 공모전 홈페이지 게시, 수상자 개별 통보
● 제출 방법
- BI 부문 : 홈페이지 참가신청 및 작품이미지(해상도 300dpi 이상의 jpg, jpeg 파일) 제출
- 슬로건 부문 : 홈페이지 참가신청 및 작품 제출
※ 참가신청서 미비하거나 제출형식에 맞지 않는 작품은 심사 제외
※ 참가신청서 란은 빠짐없이 기재하여야 하며, 특히 응모내용 설명 미기재 시 심사 제외
※ BI 부문 수상작에 한해 상장‧상금 수여 전까지 원본파일(psd, ai) 제출
● 접수 방법
-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spectory.net/seoul/igardenu)
● 심사 방법
- 주제 적합성 :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의 취지와 필요성에 대해 설득력 있게 표현한 작품
- 심미성 : 미적으로 완성도가 있는 작품
- 대중성 : 시민들이 일반적으로 보기에 거부감이 없고, 대중성을 내포한 작품
- 독창성 : 창작자만의 개성이 드러나고 시민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작품
- 활용성 : 정부 홍보 활용하기에 적합한 작품
※ 시민심사 및 표절 등 방지를 위해 심사과정에서 작품 대외 공개될 수 있음
● 문의 사항
- 이메일 : seoul@contestweb.net
※ 선정 및 탈락 사유 등 심사내용에 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문화&행사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삼척 비치 썸 페스티벌 7월 26일부터 3일동안~~~ 삼척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0) | 2019.07.13 |
---|---|
YF2019 여수국제버스킹페스티벌 전국버스킹경연대회 (0) | 2019.07.07 |
2019 해양수산 창업 콘테스트 (0) | 2019.07.04 |
2019 외교부 <아세안 알기> 영상 공모전 -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아세안, 100초로 말해요! (0) | 2019.07.04 |
제18회 KWC 코리아 Wi.콘텐츠 콘테스트 (0) | 2019.06.30 |